반응형

서예지 프로필 김수현 전남친 학력 현남친 아는 형님(+총정리)

 

 

 서예지 프로필

 

나이 1990년 4월 6일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69cm, 43kg, O형
가족사항 부모님, 언니
학력 영원중학교 - 영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데뷔 2013년 tvn 드라마 감자별
종교 개신교
취미 / 특기 요가, 영화감상
좌우명 돌같은 사람이 되자.

 

 

 

 

■ 배우 활동

 

2013년 3월 SK텔레콤 광고를 시작으로 같은 해 5월 배우 정우성의 연출작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 4랑'편의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다.

 

이어 김병욱 PD의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 합류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다.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주연 임상미 역을 맡으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20년 6월에는 소속사를 옮겨 같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연예인인 김수현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할을 맡았다.

 

 

 

 

 서예지 여담(TMI)

 

* 요술 풍선, 종이접기, 성교육 등 총 8개 정도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 2020년 6월 5일 김수현과 함께 백상예술대상 시상자로 등장했는데 소두로 유명한 김수현보다 더 얼굴이 작아 화제가 됐다.

 

* 연기하게 될 배역에 맞게 주변 상황을 바꾼다고 말해왔는데, 구해줘를 촬영할 당시에는 고립된 캐릭터 연기를 위해 촬영 3주 전 독립하여 혼자 지내며 준비했다고 한다.

 

* 공포 영화를 좋아한다고 자주 언급했었는데 좋아하는 공포 영화로는 악마를 보았다. 오펀: 천사의 비밀, 겟 아웃이 있고, 범죄 영화로는 몬스터, 멜로 영화는 업 포 러브 등을 좋아한다고 한다.

 

* 좌우명이 돌 같은 사람인 이유는 각기 다른 크기로 보여질 수 있으며 포용하고 묵직한게 편해서라고 한다.

 

 

 

 

 

 서예지 김수현 그리고 김수현의 사촌형과 연인?

 

 

유투버 김용호 연예부장에 따르면 서예진느 김수현과 사귀었고, 김수현이 자신의 사촌형과 가족기획사를 만들면서 그녀를 영입했다고 한다.

 

같은 소속사가 되면 열애설이 나도 관리하기 쉬우니 영입했다고 한다. 이후 김수현과 같은 드라마를 찍게 되었고, 극중 여자가 더 주목을 받아도 김수현이 가만히 있던 이유가 "서예지" 때문이었다고 했다. 

 

원래 성격이라면 여주인공이 더 주목받는 것을 가만두지 않는다는 성격이었다는데.. 대본에도 개입하고, 김용호 전 기자의 표현에 따르면 똘끼남과 욕망녀의 만남이라고 했습니다.

 

 

 

반전은 김수현과 서예지가 사귀다가 헤어졌는데, 그 다음 상대가 김수현 사촌형 이로베라고 했습니다. 현재 서예지와 이로베는 사귀고 있고, 이로베와 김수현은 한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전남친과는 드라마를 찍었고, 현재 남친은 전남친의 사촌형제인데, 그 둘은 같은 집에서 살고 있다는 놀랄만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남자 스타 B군은 오랜 무명시절을 이기고 드디어 빛을 보기 시작했으나 갑자기 이상증세를 보였다. 촬영장에서 말도 없이 이탈하거나 각종 행사, 공식석상에서 삐딱한 모습을 보이는 그의 무례하고 싸기지 없는 행동은 '뜨고 나니 변한 스타'라는 꼬리표를 달게했다.

 

그런데 B군의 인성 논란 뒤에는 여배우 A양이 있었다고 한다. 오랜 시간 연인이었던 두 사람. B군은 친절하고 상냥했고, 잘 생겼기에 그런 자상한 면모에 A양이 푹 빠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연애를 지켜보는 지인들 사이에서는 부러움의 대상이기도 했던 이 커플은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B군이 점차 주목을 받기 시작하자. A양은 무섭게 돌변하는데...

 

 

 

 

 

 

B군은 탄탄한 연기실력과 내공으로 톱스타로 가는 건 시간문제였다. 그러한 B군이 드라마 주연으로 발탁되자, A양은 점차 B군에게 심하게 집착하기 시작했다.

 

시도 때도 없이 전화를 하고, 전화를 안받으면 카톡을 수백개씩 남겼다는 A양. B군이 촬영하고 있을 때에도, 밥 먹을 때도, 잠을 잘 때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카톡 메시지 폭탄을 날렸다고 한다.

 

상대 여배우와 스킨쉽하는 장면이 있는 날이면 집착은 더욱 심해졌고, 같이 일하는 여성 스태프들에게도 눈길조차 주지말고 딱딱하게 굴라고 말한 그녀.

 

어떤 날에는 갑자기 촬영장에 나타나 스텝들이 당황하기도 하고, B군은 연기에 집중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납니다. 여배우 A 양의 자살시도. 일에 바빴던 남자친구의 마음이 변했다고 느낀 근는 "나를 버린 너. 죽어버릴 거야"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자해했다고 합니다.

 

그가 메시지를 빨리 확인해 위기는 면했지만, 당시 사건은 그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았습니다. 다시는 그녀를 사랑할 수 없을 거 같다고 판단한 그는, 촬영 중인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하게 되고, 온갖 추측과 루머가 돌았지만 끝까지 자신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서예지 유노윤호

 

 

 

지난 2014년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한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열애설에 휘말렷다. 당시 한 매체는 유노윤호가 서예지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하며 이들이 드라마 촬영장 인근이나 서울 모처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하지만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가세연에 따르면 당시 유노윤호가 서예지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휘둘렸고, 촬영장은 난장판이 됐다고 한다. 이후 유노윤호는 주변의 충고를 듣고, 서예지와 헤어졌고, 서예지는 손호준과 연애를 시작했다고 한다.

 

 

 서예지 손호준

 

 

서예지는 유노윤호와 헤어진 후, 손호준과 사귀었다고 했다. 유노윤호와 손호준은 어려운 시절을 함께 한 절친으로 유명하다.

 

가세연은 유노윤호가 자신과 헤어지가 서예지가 일부러 그의 절친에게 접근한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면서 무서운 여자라고 표현했다.

 

종합해보면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에 따르면 서예지는 유노윤호, 손호준, 김수현, 김수현 사촌 형 이로베 PD 등을 사귀었고, 그녀의 화려한 남성 편력을 지적했다.

 

 

 

 

 

 

 

 서예지 아는 형님 거짓말 논란!

 

 

최근 서예지는 학력위조 의혹을 받고 있다. 서예지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과거 서예지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거기서 대학을 갔어? 라는 질문에 "응"이라고 답한 점과, 여름 방학 등을 언급하며 학교를 다니는 뉘앙스로 말한 것 등을 근거로 들며 소속사의 해명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인터뷰마다 입학과 재학 등을 오가며 내용이 다 다르고, 이 모든 것이 진실인지는 아직 확인할 수 없다. 우선 합격 통지를 받았다고 하더라도, 마드리드 콤플루텐세대학교 관련 서류를 공개하지 않는 한 믿을 수 없다.

 

또한 정식 입학 통지인지, 해당 대학과 관련 다른 수료 과정을 지원해 합격한 통지인지도 불분명하다. 이는 의혹 당사지인 서예지와 서예지의 소속사가 해당 서류를 증명해야만 의혹이 풀릴 것 같다.

 

 

 

 블로그 급상승 인기 글!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일?

#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 일? 배우 김정현은 2018년 7월 MBC 드라마 '시간' 제작 발표회에서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자는 서현을 거부하는 등 태도 논란에 휩싸였었다. 이 일이 다시 회자가 된 것은 김

dispatch-fact.tistory.com

 

 

서예지 학폭, 학력위조 의혹 불참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과거사진)

# 서예지 학폭, 학력위조 의혹 불참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과거사진)  서예지 학폭 의혹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서예지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누리꾼의 글이 올라와 관심을

24hour-hotissue.tistory.com

 

 

김정현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과거 열애 의혹(+카톡내용)

# 김정현 서예지 가스라팅 논란 과거 열애 의혹(+카톡내용) 배우 김정현이 배우 서예지와의 열애로 MBC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스킨쉽 장면을 일방적으로 거부했고, 여자들과 거리를 두었다는

24hour-hotissue.tistory.com

 

 

김정현 나이 키 군대 프로필

# 김정현 나이 키 군대 프로필 ■ 김정현 프로필 이름 김정현 출생 1990년 4월 5일 / 부산광역시 남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김해 김씨 신체사항 183cm, A형 가족 부모님, 형, 여동생 학력 분포고등학교

24hour-hotissue.tistory.com

 

 

송혜교 후원 옆에 남자는 누구?

# 송혜교 후원 옆에 남자는 누구?  송혜교 프로필 출생 1981년 11월 22일 / 대구광역시 달서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여산 송씨 신체사항 155~161cm / a형 가족 어머니 학력 은광여자고등학교 - 세종대학

searchof.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