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경환 빚 고백 27억 사기 당해, 이유는?

 

 

 허경환 프로필

 

이름 허경환
출생 1981년 2월 16일 / 경상남도 통영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김해 허씨
신체사항 168cm, 71kg, O형
가족 부모, 여동생 허현경
종교 개신교
데뷔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
학력 통영고등학교 - 마산대학교 피부미용 중퇴 - 부산예대 이벤트연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개그맨 허경환이 27억 빚더미를 떠안았던 사연을 고백했다. ksb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허경환은 27억에 달하는 빚더미를 떠안았던 사연,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던 원동력 등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편셰프 이유리와 허경환은 황치열을 위해 특급 조공에 나섰다. 두 사람이 직접 만든 대용량 '떡카롱'을 들고 신곡 녹음 중인 황치열을 찾아갔다.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이유리는 허경환에게 "요즘 괜찮아?"라고 조심스럽게 근황을 물었고, 이에 허경환은 기사가 많이 났다.

 

사람을 믿어서 맡겼는데 알고 보니 횡령을 했더라. 회사가 반 부도가 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터질 때 한꺼번에 터지더라. 빚이 27억원이었다.

 

하루는 회사를 갔더니 대금을 받지 못한 공장 사장님들이 와서 앉아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허경환의 사정을 들은 이유리는 안타까워했다. 허경환은 "회사를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빚을 다 떠안았다. 방송 활동을 하며 번 돈으로 보태서 갚고 있다"고 고백했다.

 

VCR을 보던 이경규는 "남 일 같지 않다"며 고개를 떨궜다. 하지만 허경환은 작년 엄청난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배신한 사람도 있지만 끝까지 옆에 있던 사람도 있었다. 사람은 혼자 못 산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은 회사가 더 많이 성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후 쑥스러운 듯 밝힌 허경환의 작년 회사 매출은 350억원이었다.

 

허경환의 동업자는 2010년부터 4년 동안 허경환이 대표를 맡은 식품 유통업체에서 회삿돈 27억 3000만원을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자신의 세금을 낼 수 있게 도와주면 몇 달 안에 갚겠다고 허경환을 속여 1억원을 받고 돌려주지 않은 혐의도 있다. 결국 징역 3년 6개월에 벌금 천만원을 선고받았다.

 

 

 

 블로그 최신 인기 글!

 

 

 

서예지 프로필 김수현 전남친 학력 현남친 아는 형님(+총정리)

서예지 프로필 김수현 전남친 학력 현남친 아는 형님(+총정리)  서예지 프로필 나이 1990년 4월 6일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69cm, 43kg, O형 가족사항 부모님, 언니 학력 영원중학교 - 영신고등학교

dispatch-fact.tistory.com

 

* 실화탐사대 강철부대 박중사 학교폭력, 음란물 유포, 초대남 논란 사실인가?

 

실화탐사대 박중사 707 강철부대 박수민 나이 프로필 (+학폭, 초대남, 음란물유포 사실인가?)

실화탐사대 박중사 707 강철부대 박수민 나이 프로필 (+학폭, 초대남, 음란물 유포 사실인가?)  방송 정보 * 편성: mbc (토요일) 오후 08: 50 * 회차: 124회 <특수부대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 / (21. 04. 17

24hour-hotissue.tistory.com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일?

#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 일? 배우 김정현은 2018년 7월 MBC 드라마 '시간' 제작 발표회에서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자는 서현을 거부하는 등 태도 논란에 휩싸였었다. 이 일이 다시 회자가 된 것은 김

dispatch-fact.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57회 피글렛과 벌레 김태현 (노원구 세모녀 살인범)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57회 피글렛과 벌레 김태현 (노원구 세모녀 살인범)  방송정보 ◎ 편성채널: SBS ◎ 방송회차: 1257회 (2021. 04. 17) ◎ 내용: 피글렛과 벌레 그리고 김태현 - 살인자의 정체는

searchof.tistory.com

 

 

서예지 학폭, 학력위조 의혹 불참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과거사진)

# 서예지 학폭, 학력위조 의혹 불참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과거사진)  서예지 학폭 의혹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서예지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누리꾼의 글이 올라와 관심을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